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화<"웜바디스"> - 섹시한 좀비 '니콜라스 홀트'

 

 

안녕하세요 ^0^  비비안입니다 ~

어제는 영화 웜바디스를 보고왔는데요 ! 영화 후기를 쓸까 배우를 쓸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니콜라스 홀트앓이는 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실것 같아서

오늘은 찬양글을 써보려 합니다 !!!

저만 찬양하는건 아니겠죠....^^;

 

영화 <웜바디스>

극중에서 R(알)로 나오는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좀비 !

 

니콜라스  홀트

 

출생 1989년 12월 7일 (영국)

 신체 189cm

학력 실비아영영화학교

데뷔 1996년 영화 '인티미트 릴레이션'

주요작품  스킨스 시즌1,2 인티메이트 릴레이션즈, 어바웃 어 보이, 와아

웨더맨, 키덜트 후드, 타이탄, 싱글맨, 엑스맨 매드맥스 등등

 

누가봐도 완소남...

니콜라스 홀트를 좀비로 만들어 두었네요 : (

아무리 좀비로 분장한다해도 그의 마성의 매력은 감출 수가 없네요 ^^

 

 

마의 16세 승리자 ! 라고 불리우죠 ^^

그의 어린시절을 한번 볼까요 ?

 

 영화 <어바웃어보이>About a boy 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할떄의 아주 깜 ~찍한 니콜라스 홀트 !

그대로 참 잘자라주었네요 .........

 

나도 안녕 !!!!!!!!!!!

 

이제 그가 마의 16세를 아주 ~ 잘 ~넘기고

 레전드시절인 스킨스활동때의 모습을 볼까요 ?

미국에 가쉽걸이 있다면 ! 영국에는 '스킨스'가 있지요  

아마 재밌는 외국드라마를 찾아보신 여러분들이라면 '스킨스' 한번쯤 접해보셨을텐데요 -

다들 반하셨겠죠..........네 저도 반했습니다

"스킨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니콜라스 홀트> skins 시절

 

 

 

 

 

<스킨스>는 니콜라스 홀트에게 굉장히 큰 전환점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스킨스>는 영국 10대 청소년들의 마약, 술, 성 등의 문제를 과감하게 표현해 당시 영국 내에서도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화제가 된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

니콜라스 홀트는 여기서 주인공인 토니 역을 맡았어요.

 

 

 

 

 

옆에 있는 밋치휴어도 대단한 인기를 끌었죠 : )

 

 

 

 어익후야........ (19)

 

 

볼수록 빨려들어가는 것 같은

신비의 눈 !!!!!!!

 

 

눈동자가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

 

 

 

 

 

 

개구쟁이모습도 참 귀엽네요 ^^

 

 

좀더 그의 매력속으로 빠져볼까요............

 

 

 어후 눈을 감고있는데....그냥 감은게 아니네요

어후 느껴지시나요 ?

 

 

마치 절 바라보고있는 것 같네요......... ^_^

 기럭지가 길어서 그런지....

 

 

 태가 나군요...good !!!!!!!

 

 

웜바디스를 보시면서 니콜라스 홀트의 매력에 다시 빠지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

이번 영화로 인해서 니콜라스 홀트 앓이를 많은 여성분들이 하고 계시겠죠 ? :D

 

마무리는 그의 최근 화보사진  ! 섹시한 마초의 이미지까지.........

 

 

 

진정한 완소남이네요..........

 

다음에는 어떤 활동을 펼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

다음글은 더 멋진 배우를 소개하도록 할께요 ~ 기대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