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유원지의 계절! 봄! 오리배 타러 가자~

안녕하세요~

아메바입니다~

그간 올렸던 소재들이 좀 우울한 것들이라 오늘은 산뜻한걸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봄! 하면 떠오르는 유원지! 유원지 하면 오리배!!!!!!!!!!!!

 

<출처 : 서울사진축제2012>

 

이러한 소재가 나오면 여러 갈래로 장르도 정할수 있고 주제를 정할수도 있습니다.

 

1. 사랑!

 

 

 

저도 개인적으로 저의 연인과 오리배를게 오랜 꿈인데요~^.^

아직 여자친구가 없네요.ㅠ^ㅠ

여러 영화에서 흔히 씋이는 소재라고 할 수 있죠?

오리배를 타면서 단순히 행복해 하는 모습도 있고

힘들다고 다투는 모습 오리배가 뒤집어 지거나 하는 재밌는 모습도 많습니다~

 

 

2. 가족!

 

유원지에 가보면 가족들끼리 와서 오리배를 타는 모습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사진은 오리가 아니지만 ㅋㅋㅋ;; 죄송합니다...

이런 가족 예기는 여러가지로 엮을 수 있습니다~

'집으로' 같은 감동적인 이야기도 될 수 있겠네요~

예를들어서 금이간 가족관계를 이어주는 매개체가 될 수 있겠네요~

 

 

오늘은 봄이면 유원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리배라는 소재에 대해서 살펴 보았어요 ^.^

이런 주위에서 그냥 쉽게 지나 칠 수 있는 것들도 소재가 될 수 있다는점!!

꼭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