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4월 이야기 - 이와이 슌지의 두번째 사랑이야기

" 당신이 따뜻해서 봄이 찾아왔습니다. "

비비안입니다 ~ 너무 오랜만이지요

시험기간이라서 정신이없었어요 ! 흑흑

곧 있으면 재개봉하는 영화 4월 이야기를 예쁜 명장면으로 소개해드릴까해요 : )

 

4월하면 생각나는 일본멜로의 정석영화 '4월 이야기'

일본의 여리여리한 봄의 색감과

첫사랑의 설렘을 정말 순수하게 표현하는 마츠 다카코의 연기...

멜로/애정/로맨스 2013 .04 .25 67분 일본 12세 관람가

감독 이와이 슌지

출연 마츠 다카코, 다나베 세이치, 후지이 카오리, 루미

줄거리  훗카이도에서 도쿄로 전학을 온 평범한 소녀. 이 소녀가 멀리까지 온 이유는 바로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서 인데..

 

 

 90년대 고전적인 미인이죠..? 너무 예쁜것 같아요

 훗카이도에서 가족들과 떨어져서 독립생활을 하게된 우즈키...

 도쿄까지 전학을 온 우즈키가 자기소개를 하고 있네요 ^^ 빛이나죠

그녀가 이렇게 멀리까지온 이유는...?

 바로 !!!!!!!!!

 자신의 첫사랑인 고등학교 선배를 만나기 위해서 !

사랑의 힘은 참 대단하다죠.

 

어쩜 자전거도 이리 예쁘게 타는지...

저에게선 눈씻고 찾아볼래야...찾을 수 없다는.....엉엉 

 

 빨간 우산이 참 잘어울리는 우즈키..

우산 한쪽이 나갔는데도 뭐가 좋다고 웃는지..

좋아하는 사람이 일하는 서점으로 가는 길이어서 기분이 좋은가봐요 : )

 어쩜 이렇게 청순하죠 !

청순의 대명사 ! 하늘색 원피스..그리고 긴 생머리..

마치 한편의 CF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영상미... !

꼭 다시 한번 보고싶네요 .

 

나의 첫사랑이 아닌... 내가 첫사랑인 사람이 이영화를 보고 나를 떠올린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

다시금 첫사랑을 떠올리게 해주는 영화

<4월 이야기> 였습니다.

우즈키曰 성적이 안좋은 내가 대학에 들어갔을 때 담임선생님은 기적 이라고 하셨다.
 하지만 어차피 기적 이라고 부를거라면 난 사랑의 기적 이라 부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