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런닝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 다시 돌아온 로맨틱 가이 박지성! ◀

1년 만에 다시 런닝맨을 찾아온
우리들의 영원한 캡틴박 박지성!

세간의 이목이 된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어 돌아오다!

지난 6월 새신랑이 된 차세대 캡틴 구자철과
상큼매력 스페셜 게스트 설리까지!

이들과 함께하는 아시안 드림컵을 향한
혹독한 훈련의 향연!


▶ 노련한 캡틴 박지성 VS 패기의 캡틴 구자철 ◀

대한민국 대표 축구스타 박지성과 구자철의
모두를 놀라게 한 족구대결 대 공개!

그리고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드림컵 출전권을 향한 치열한 레이스!

역대 게스트 중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캡틴들의 치열한 대결!

과연 2013 아시안 드림컵의 출전권을
손에 쥐게 될 자는 누가 될 것인가!?

 

일 년 만에 박지성이 다시 런닝맨으로 돌아왔다. 일 년 만에 열리는 아시아 드림컵이 열리기 때문이다. 이번 아시아 드림 컵은 상하이에서 열렸다. 또다시 박지성이 런닝맨을 찾은 이유는 런닝맨 멤버를 선발하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박지성은 또 다른 희소식을 들고 왔다. 바로 열애!!!!! 옛날부터 쭉 궁금한 것이었다. 박지성이랑 사귀는 사람은 누굴까? 하는 궁금증 박지성은 소박한 연애를 하였다. 축구 보면서 한강에서 치킨ㅋㅋ 나도 먹어보고 싶다.

 

 

 열애 상대는 김민지 아나운서이다.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는 연애를 인정한 상태이다. 박지성은 런닝맨 촬영 도중 영상편지를 시키는 런닝맨들 때문에 카메라를 보고 사랑한다. 라는 말을 했다. 아무렇지 않은 듯 사랑 고백을 하고 역시 박지성은 멋있는 남자였다.

 이날 박지성이 아닌 또 다른 캡틴 구자철도 출연하였다. 구자철이 등장하자 런닝맨들은 환호를 하며 반겨주었다. 박지성은 한순간에 찬물 신세가 된었다. 평소 예능에서 잘 보지 못한 스포츠 스타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었다. 평소라면 스포츠 채널이나 스포츠 뉴스에서 볼 수 있었는데 주말 예능에서 스포츠 스타를 볼 수 있어서 좋다.

 1라운드는 족구 경기이다. 족구경기에서 구멍은 의외의 사람이었다. 바로 김종국이다. 김종국은 어이없는 실수로 실책을 많이 했다. 작년에는 교체선수로 아시아 드림 컵을 출전하였다. 하지만 출전하였어도 실수를 많이 하였다. 골 찬스를 아깝게 놓치기도 하였다.

 

 박지성은 다른 축구선수와는 다르게 예능감을 드러냈다. 박지성은 쏟아지는 질문에 잘 대응하고 예능감으로 질문을 잘 피해 갔다. 이날 월요커플의 달곰한 로맨스도 볼 수 있었다.

다음주 상하이에서 촬영한 런닝맨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