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 웹툰: 예고살인 -그녀의 웹툰대로 살인이 벌어진다!


이번 여름을 시원하고 등골이 오싹하게 만들어줄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을 소개합니다!!!!




그녀의 웹툰대로 살인사건이 벌어진다!

포털 사이트 웹툰 편집장 사망 사건 현장. 사건을 담당한 형사 기철은, 피해자가 사망 당시 보고 있던 웹툰과 똑같이 죽어있음을 확인하고 그 웹툰을 그린 작가 지윤을 찾아간다. 혐의를 부인하는 지윤, 하지만 얼마 뒤 그녀의 웹툰과 동일한 방식으로 살해된 두 번째 피해자가 나타나고 기철은 사건 현장에 있던 지윤을 유력한 범인으로 체포한다. 결국 취조를 받던 지윤은 자신의 웹툰에 대한 충격적인 고백을 시작하는데…





특유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이시영은 이번 영화로 충무로 호러퀸에 도전,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살인을 예고하는 웹툰을 그리는 작가 '지윤'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한 그녀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와 물오른 감정 표현으로 만능 여배우의 진가를 보여준다.



엄기준은 특유의 까칠한 매력을 스크린에서도 유감없이 발휘, 극의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중요한 인물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영화의 균형을 잡아간다.




밀의 웹툰에 얽힌 충격적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급변하는 캐릭터들의 관계는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박감을 만들어내며 2013년 최고의 공포 스릴러 탄생을 예고한다.



올 여름 화끈하게 보내기 위해 공포영화 하나쯤 가뿐하게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