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내 눈속의 사과같은 너, 가진동

안녕하세요 꿋꿋하게 DU 아메바의 귀얌둥이라고 하는 햄츄입니다^0^

원래 지난 주 금요일에 글을 써야하는데 제가 게을러서 흑그흑흑..

이것저것 바쁘다는 핑계로 늦게 글을 올리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선물로!!!!!!!!!!!!!!!!!!!!!! 선...물?....

선물 이라기엔 지극히 주관적인 지극히 제 눈에 잘생긴 배우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제가 지난 주에 소개해 드린 영화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였잖아요.

혹시 그 영화의 남자 주인공 커징텅을 기억하세요???

제 이상..형... 아니요..아닙니다..아무것도..아니에요......

저번에 영화 소개해드리려고 영화를 한번 더 보게 되었는데 그때 한번 반하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 하려고 알아보면서 또 반했어요U.U* 봐도봐도 안질린답니당 헹헹

커징텅은 그 영화를 본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꼈을꺼예요.

그럼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배우는 커징텅 역할을 맡았던 배우

 

가진동 (柯震東 | Ko Chen tung)

 

영화배우, 가수

1991년 6월 18일 (타이완) 출생

183cm 75kg

B형

2011년 제48 대만금마장 영화제 남자 신인배우상 수상

(대만금마장 영화제는 우리나라로 치면 대종상 정도??라고 하네요)

쌍둥이자리에 육상경기와 농구를 좋아하고

너무 똑똑하지 않지만(ㅋㅋㅋㅋ)다리가 예쁜 여자를 좋아한대요.

 

 

 

대만에서는 인기가 아주 하늘을 찌른대요.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가진동" 으로 잘 알려지진 않았어요.

 

 

아큐브 디파인 CF에서도 나왔었는데 딱히 두드러지진 않았어요.

하지만 영화 제목 대고 "거기 남자주인공!" 하면 알아 듣는 눈치더라구요.

제가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영화를 찍고 신인상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사진 몇장 보여드릴께요!

 

"햄츄!!! 너 책 또 안들고 왔니!?!?!?!? 의자 들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눼.....

"... 햄츄... 가만이쒀..... 선생님 제가 대신...!!!!!!!! 읏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소설을 써라...저런저런

이거 쓰고 있었는데 옆에 있던ㅋㅋㅋㅋㅋㅋㅋ선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하길래 그렇게 웃으면서 컴퓨터를 하냐고 ㅋㅋㅋㅋㅋ민망하게ㅋㅋㅋㅋㅋㅋ그랬답니다^^;;;

 

"149페이지 3번문제 누가 풀어볼래요? 아무도 없나요?"

"선생님. 제가 풀어 보겟슴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햄츄.. 나 배구팡... 진동이 배구팡.. 너능 공부해.. 나능 라면 머그꺼야...."

 

"햄츄야 공부 그만하고 나랑 놀아져"

좋아..좋아 좋아 좋아 조아..조아죽겟어 죽어도좋아 좋다... 코피 팡

 

머리를 잘라도 이 얼굴은 어디 안가는구나... 사랑해...

 

 

한국으로 치면 김수현, 이승기정도??ㅎㅎㅎ 기사를 보니까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가진동이 요즘 인기가 많은 이유를 제 나름데로 생각을 해봤는데요?

요즘 남자들은 마르고 얍실한 사람들이 많찮아요...하...(나보다....말랐어......)

가진동도 물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큰 키를 가지고 있고 귀엽상한 얼굴이 체대훈남 스타일이랄까요

여자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하는ㅋㅋㅋㅋㅋㅋ체대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오빠 하면 또 감이 잘 안오실 것 같아서 예를 들자면

음.. 윤두준?..... 운동 잘하고 게다가 훈훈함까지 더해진? 아 글 쓰는데 왜 이렇게 설레니

 

 

 

오빠 오빠는 왜 셀카도 귀여워?

 

 

 

"햄츄.... 여기누워. 팔배게 해줄께.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윽 내코피 오늘 다 쏟겟쩌

 

이 사진이 제일 좋아요. 사랑해.

 

이 사진도 제일 좋아요 나는.... 다 사랑하나봐..

 

 

"햄츄야 언눙와 마이쩌 냠냠쩝쩝쩝!!!! 같이머쨔 헹헹 언눙와!!! 요기앉아!!!!!"

 

 

미안해요. 지금까지 지극히 주관적인 햄츄의 포스팅이었어요...

마지막은 여심을 흔들흔들 하게 하는 움짤 올리고 끝낼께요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데 내가 가진동 같다..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장난이에요 헹헹헹헹

다음에 또 더 멋진 배우를 포스팅 할때가 되면, 그 배우한테 빠질 저겠지만

그 배우한테 빠져서 포스팅 하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0^

 

 

 

 

 

혹시라두 "햄츄 너무 주관적이다... 이제 안읽을래!!!!!!!!!!" 하신다면...

 

 

 

 

 

 

 

 

 

미.워.할.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