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 of Amoeba/2012~2013

2013 < DU-Amoeba> 하계단합회 ! 밀양_법산골로 떠나다 !!!

2013년 6월 28일 ~ 29일 

밀양-법산골하계단합회를 떠났습니다 !!!^ 0^*

차3대로 갔지용!!!

아메바에는 부잣집 아들래미들이 많네요 ...ㅎㅎㅎ

자~  출바알 !!! GOgo!!!

간단하게 점심으로 햄브그 !

몸이 안좋았던  병호 ㅠ_ㅠ...다소곳 ㅋㅋ

쉬는겸  휴게소에 들렸지요 ~

드디어 밀양에 도착 !

권사장 인맥이면  살아있눼~~~에 !!!

 

이때 엄청 고생(?)했지요,,???

결국  경운기는 보트를 싣고... 

 물놀이 한창하다가

용준선배 안경 실종!!!!!

다들 영화연가시 처럼  물에 둥둥떠서....ㅋㅋㅋ

 

 

 

 배사장님의 게임덕분에 즐겁게놀았지용!!!ㅋㅋㅋ 짱!!!

 

지은이  잘 나왔네 ^.^ 

 수봑!!!!!

 

 이제 다 놀았으니...

바람빼야지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 닮았어 !!!!!!!!!

교수님이 오셨습니당 ~ ㅎㅎㅎㅎㅎ

꼬기도 먹어 !!!

 

 

 

 

내가 제일 잘먹지 ~~~ !!!!>_<

 

 

ㅋㅋㅋㅋㅋ진짜 웃겼던 술겜들 !!!

절대로 이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아 ㅋ.ㅋ

꼬오오오옹~~~~~~~~~~~치

이렇게 하고 가위바위보하니까

자꾸 이기더군요..!

<층간소음?>영상도 보았지요. 굳 ㅋㅋ

곧...군대가는   처루....바이 ㅠㅠㅠㅠ

 

글케 재미있었나 !!!

 

 

 <배사장 명언>

역사는 소주의 탄생 이전과 이후로 나뉘어 진다.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소주한잔을 하는 사람이다.

소잃고 소주 한잔 한다.

날씨야 니가 아무리 덥거나 추워봐라 내가 옷 사입나 술사먹지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술은 있다.

술과함께 이것이 인생의 진리지 !!!

- 대구대 신문방송학과 08 배준호-

 

그리고 그는... zzzZZZZ

한박 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았던 2013 하계MT !!!

안뇽 ~~~~~~~~~~~~~